본문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중국 수입은 처음입니다만> 전자책 출간 소식

by 금주은 2021. 1. 7.
반응형

 

<중국 수입은 처음입니다만 무역 중국어 21+ 알파>

 

정말 오래간만에 티스토리에

글을 납깁니다.

저번 달에 전자책 쓰기에 도전해서

어제 크몽 승인을 받았답니다.

 

제목은 <중국 수입은 처음입니다만>입니다.

제가 거의 무역 쪽 일을 했었거든요.

그중에서도 중국 수입업무를 많이 했고요.

생산자 컨텍부터 수입 과정을 적었어요.

 

1만 원 대 투자로 30만 원 이상의

가치를 느끼실 거라고 확신합니다.

 

https://kmong.com/gig/284791

 

중국 수입할 때 생기는 일과 찐 무역 중국어를 알려 드립니다. | 38000원부터 시작 가능한 총 평점

2개 총 작업 개수 완료한 총 평점 5점인 금주은의 비즈니스컨설팅, 해외사업 컨설팅, 해외사업 컨설팅 서비스를 2개의 리뷰와 함께 확인해 보세요. 비즈니스컨설팅, 해외사업 컨설팅, 해외사업

kmong.com

▶구매 방법

1. 위 크몽링크 접속해서 구매

2. 블로그로 신청

신청 후 24시간 내 책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간혹 저도 비즈니스 중국어 책을

들춰보곤 했습니다. 

그런데 테마가 비슷하더라고요.

출장 준비, 출장 가기, 식사 하기, 이메일 양식..

 

제가 겪은 무역은 거의 위쳇과

1688 알리바바 채팅 사이트인

알리왕왕을 통한 것이었죠.

그래서 일반 비즈 책 내용이 별로

소용이 없었어요.

 

 

 

물론 출장 갈 때도 있었지만,

저는 중국에서 대학을 나왔기에

제가 구사하는 중국어로 충분했거든요.

 

 

이번에 정리할 때는

제가 사용했고,

중국 생산자들이 사용했던

찐 무역 중국어를 넣었습니다.

 

책 속 중국어 양이 많지 않지만 

초보자분들에게 굉장히 유용할 겁니다.

책은 총 45페이지 정도 되며,

 

 

 

책이 유용하게 쓰일 대상은 

- 무역 업무 시작하게 된 사회 초년생

- 중국어 전공 학생

- 쇼핑몰 때문에 중국 사입 준비하는 사장님

- 중국 구매대행 통해 사입하고 있으나,

수입 프로세스를 알아둘 필요성을 느끼시는 사장님

- 기존 비즈니스 중국어 책의 무역 중국어에

부족함을 느끼시는 담당자님

 

등으로 정리할 수 있을 거 같아요.

그럼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구매 신청은 크몽이나 블로그로 받아요.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녕하세요, 꿈 이루는 언니예요.  (0) 2021.03.12

댓글